본문

블록체인(코인)


블록체인(코인)

전체 글로벌동향 국내동향 ICO정보 ICO기술분석 밋업&포럼 주식


로고FCOIN Token 코인 및 FCOIN 거래소란 무엇입니까?페이스북트위터구글카카오스토리메일

HOME 블록체인(코인) 글로벌동향 FCOIN Token 코인 및 FCOIN 거래소란 무엇입니까?




FCoin Token (FT) 코인 및 FCoin Exchange 란 무엇입니까?


FCoin은 올해 5월에 출시 된 새로운 중국 기반 암호화 거래소입니다. FCoin (FT)은 거래소의 기본 토큰입니다.


Binance 고유 토큰 Binance Coin (BNB)과 비슷합니다.


거래소는 모든 거래 수수료가 FCoin 토큰 (FT)으로 일대일로 상환되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은 매우 성공적이어서 거래소는 이제 거래소들중에서 매일 거래량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토큰은 다른 동전과 거래하거나 BNB 사용 방법과 유사한 요금을 지불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전은 또한 소유자에게 투표권과 수익 공유를 허용합니다.



창립자는 디지털 자산 교환 회사인 Huobi의 CTO (Chief Technology Officer)였던 장 지앤 (Zhang Jian)입니다.


Ethereum 네트워크가 며칠 전에 네트워크 과부하를 겪었던 이유이기도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동전 중 하나입니다. 엄청난 양과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FCoin (교환)이란 무엇입니까?

백서에 따르면 FCoin (FT)은 "자율적이고 효율적이며 투명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모든 보유자가 수익 배분, 거버넌스 및 투표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확실한 FT 소유자의 커뮤니티입니다.

거래소 개발자는 상인과 투자자에게 주어진 암호 자산을 안전하게 거래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공정하고 투명한 생태계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Coin은 사용자가 "주문 처리 시스템의 무결성과 견고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FCoin (FT) 토큰

FT 토큰은 암호화 거래소의 기본 토큰이며 현재 사용자가 교환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100 억 동전이 있습니다. 그 것은 환급의 형태로 발행되며, 암호 세계에서는 많은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토큰 배포는 일반인에게 51%, Fcoin Fund에 23%, 팀에 12%, 파트너에게 9%, 개인 판매에 5% 할당되었습니다.





FCoin (FT) 토큰 로드맵

FT 팀은 앞으로 18개월 동안 많은 상점을 운영합니다. 올해 8 월 첫 번째 수익 분배는 지역 사회에 흥미로운 순간이 될 것입니다.





수익 분배

FCoin 백서에 따르면 플랫폼은 매출의 80 %를 모든 FT 소지자에게 '예정대로 배포'할 예정이라고합니다.


이는 전체 순환 공급에 대한 FT 소지자의 총 토큰에 비례하는 총 수익을 기준으로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총 100 개의 BTC와 400 개의 ETH를 얻게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즉, 총 FT의 1 %를 보유한 사용자는 1BTC 및 4ETH를받을 자격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익성이 있지만 플랫폼이 수익성을 유지할 방법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특히 거래가 크게 감소 할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FCoin에 대한 논란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FCoin은 FT 발급 메커니즘과 관련하여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중국 언론 매체 중 일부는이 플랫폼에 의해 "과금 요금 마이닝"이라고 불리는이 모델을 비판했다.

이 논란은 토큰의 일일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75억 달러로 상승했다. 이는 모든 거래에서 Bitcoin이 현재 관리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높다.


FCoin 팀은 위에 언급 한대로 총 100억 개의 동전 공급을 두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51 %는 대중에게 "지역 사회 보상"을 의미하고 49 %는 팀 및 개인 투자자를 위한 것입니다.


우려를 제기한 51%를 할당하는데 사용되는 "상환 및 공개" 공식입니다. 그것은 초기 동전 제공품 (ICO)과 비교 되어졌으며, 오직 그것이 유일하다고 주장합니다.




비평가 중 한 사람인 Binance CEO Changpeng Zhao가 궁금 해 했습니다.



"BTC와 ETH를 통해 거래 수수료를 플랫폼에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플랫폼은 토큰으로 '100%'를 돌려줍니다. BTC와 ETH를 사용하여 플랫폼 토큰을 구입하는 것이 아닙니까? 이것은 ICO와 어떻게 다른가? "



ICo 또는 더 친숙한 에어드롭 대신 FCoin 팀은 격일로 질문을 제기하는 "독특한"공식을 선택했습니다.


토큰 소지자는 거래소에서의 거래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사용자는 BTC 또는 ETH의 형태로 교환기에 지불한 총 수수료와 100 % 환불을 받습니다.


한 쪽에서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사용하여 FT 토큰을 사는 것과 비슷합니다. 반면에, 이는 판촉 (따라서 일시적인) 캐쉬백 보상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습니다.


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팀은 수집된 모든 수수료의 80%를 하루 종일 HODL 한 FT 소지자에게 배포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FT토큰은 아직 주요 플랫폼에 추가되지 않아 FCoin 교환기에서만 교환됩니다. 



Cryptoverse는 이것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사라지는 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거래량이 많아지면서 동전이 전세계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