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동두천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1877-9610

동두천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모델하우스 의정부역 부근


동두천시는 10년 이상 된 건축물이 80% 이상이며 주택 보급률 감소 추세로 신규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다. 경기도 동두천시 송내동 내 위치한 총1,011 세대 대규모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사업을 시작한다.


동두천 터미널에서 200m 가량 떨어진 곳에 들어서는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지하 1층, 지상 최고 28층, 총 9개 동에 전 세대 중소형 59㎡, 84㎡ 타입으로 남동 남서향으로 배치된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누구나 임대주택(장기일반 민간 임대주택)'으로서 계약금 10%로 신규 아파트에 입주할 수 있으며, 입주 후 8년간은 임대아파트로 지내고 8년 후 일반 아파트로 분양받을 수 있다. 8년 후 최초 공급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으며 임차인에게 우선 분양 자격이 부여되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며 시세 차익 및 프리미엄 실현이 가능하다. 또한 분양전환 전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부담이 없다.


청약통장의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주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동두천 최대 대단지 아파트 프리미엄으로 동두천 최대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단지 내 공원이 배치되어 있어 품위 있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광역교통망이 우수하고 동두천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1호선 경원선 지행역이 가까이 있어 이용 가능하며 제2외곽순환도로(예정)도 인접해 있어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도보권 1km 내에 송내초등학교와 송내중앙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아이들 등하교에도 용이하기 때문에 저연령층 아이를 둔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변으로는 롯데마트와 대단지 녹지공간 5,734평, 주민센터 및 법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까우며 소래산 및 신천 수변공원의 푸른 청정 조망권이 갖춰져 있어 자연과 편의가 어우러진 프리미엄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사전예약후 방문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