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블록체인 주관 디지털자산관리사

블록체인 주관 디지털자산관리사

4차 산업의 글로벌 리더를 향한 ‘디지털자산관리사’ 과정


오는 9월 29일(토)과 10월 6일(토), 블록체인투데이(BlockchainToday)와 한국사회능력연구원이 주관하는 ‘디지털자산관리사’ 과정 1기가 진행된다.


‘디지털자산관리사’ 과정의 교육내용은 ▲블록체인개론 ▲트레이딩 기초▲ ICO트렌드 분석법 ▲이더리움과 하이퍼렛저 등을 주요 골자로 하며, 관련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할 예정이다.


선릉역 3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스페이스쉐어 파라다이스 센터(강남구 테헤란로 52길 21 파라다이스 벤처빌딩 5층)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점심식사도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민간자격증 발급기관에서 발급되는 ‘디지털자산관리자 자격증’이 수여되고, 1기에 한하여 특전으로 8만원 상당의 <콜드월렛>과 <블록체인투데이> 매거진 및 블록체인투데이가 주최하는 행사의 무료입장권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는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개념과 기술, 메커니즘 등에 대해 전문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며 “바쁜 직장인들의 편의를 고려해 토요일 시간대를 이용하여 집중적으로 교육이 진행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재 디지털자산관리사 과정 1기를 선착순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위의 공식포스터및 문의전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10-7797-9774 정승우 이사 



댓글